을지로 맥주집 신도시 너무 힙한 레트로 감성의 펍 : 네이버 블로그
을지로3가역 카페 을지빈은 적당히 을지로 느낌을 담아내면서도 정신없지 않아서 좋은 카페이다. 한동안 핫하다가 조용했다가 다시 핫해진 을지로, 몇년째 차분히 인기를 이어가는 카페나 음식점도 많고 생겼다 사라진 곳도 많다. 메뉴판 첫 장에 이렇게 와이파이 연결할 수 있는 QR코드가 있는 게 참 센스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퇴근 후 저녁 시간인 7~8시부터는 점점 자리가 차고 만석이었으니 퇴근하고 바로 가는 걸 권장한다. 티라미수를 그렇게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얼마전에 구찌 티라미수를 엄청 맛있게 먹은 후로 티라미수를 좋아하게됐다.
저기 창가에 앉으면 을지로 골목 구경이 가능하다. 을지빈의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다양한 레트로풍 소품중에서 특히 조명이 예뻐보였다. 문을열고 들어가보니 와~ 손님들로 가득하다.
맛난 음식과 반주하길 좋아하는 요기니 일상
- 을지빈 안쪽자리가 궁금했는데 단체손님이 있어서 못보다가 나오는길에 손님이 없어서 안쪽까지 들어가 봤다.
- 메뉴 종류가 다양한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있기에 한식주점 찾는 사람들이 방문하기 좋다.
-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종종 먹는데 티라미수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처음 만나는 메뉴라 보자마자 이걸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한동안 핫하다가 조용했다가 다시 핫해진 을지로, 몇년째 차분히 인기를 이어가는 카페나 음식점도 많고 생겼다 사라진 곳도 많다.
- 이 근처를 상당히 자주 다녔는데 을지빈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 줄 몰랐다.
고소함 가득한 을지빈 아이스 카페라떼, 라떼가 맛있으니 다른 커피 메뉴도 맛있을 것 같다. 주문하는 곳 옆쪽에 공간이 있길래 저긴 뭐지 하고 보니까 완전 프라이빗한 공간이었다. 레트로 소품들이 상당히 많았는데 정리된 듯 좀 어질러진듯 내추럴한 느낌이다. 이곳 역시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이라, 흡연하시는 분들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손님이 많아서 일단 앉아서 커피랑 디저트 먹다가 안쪽자리 손님들이 나간후에 나중에 사진을 찍어봤다.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종종 먹는데 티라미수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처음 만나는 메뉴라 보자마자 이걸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맛난 음식과 반주하길 좋아하는 요기니 일상
자리가 없는건가 싶었는데 다행이 2~3인석 자리가 나서 얼른 자리를 잡았다. 이 근처를 상당히 자주 다녔는데 을지빈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 줄 몰랐다. 요즘 을지로가 힙지로라고 불리면서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을지로 맛집 찾는 사람들이 집중해서 보길 바란다. 메뉴 종류가 다양한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있기에 한식주점 찾는 사람들이 방문하기 좋다. 나도 그랬듯 모두가 #힙지로 라고 불러도 을지로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여기가 왜 힙지로인가 싶을거다.
용리단길에 상륙한 을지로골목집 그때 그 시절을 자극하는 음악과 인테리어 다양한 음식과 술을 즐길수있는 공간입니다. 에스프레소 머금은 꾸덕한 바스크치즈케이크에 마스카포네 치즈가 만나니 이렇게 맛있구나. 오후늦게 먹는 꾸떡한 치즈케이크라니 하루의 피로가 위로받는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 추천 느낌이다. 을지빈 안쪽자리가 궁금했는데 단체손님이 있어서 못보다가 나오는길에 손님이 없어서 안쪽까지 들어가 봤다. 편안한 소파도 있고 커다란 화분과 지구본으로 공간을 채우고 있다. 여긴 추운 겨울에 쌍화라떼 마시면서 친구랑 오랬동안 이야기 하고 싶은 자리이다.